언리얼

C++에서 블루프린트 매개변수에 접근하는 것은 안하는 게 좋습니다...

하늘하늘 . 2022. 10. 5. 22:53

이렇게 사용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테지만... C++에서 블루프린트 매개변수에 접근하고 싶었습니다.

그래서 FProperty, string, FIntProperty을 이용해서 블루프린트 매개변수에 접근 할 수는 있지만...

변경을 했더니 바로 엔진이 터졌습니다.

물론 제가 잘못했을 확률이 더 크지만... 일단 방법을 찾을 수가 없었고...

(void* data)에 원하는 액터를 입력했지만... 엔진이 멈췄습니다...

 

제가 아직 많이 부족해서 그런 것도 있으니...혹시라도 찾으셨다면...! 댓글 한번 부탁드립니다...! 

댓글수0